작성자 김태환
제목 고객센터 상담원 응대 태도
작성일자 2019-02-18
조회수 162
추천수 56
상담원이 상대방의 말을 듣지도 않고 윽박지르는 태도는  뭐죠?
학교측 실수로 배송착오가 있어서 몇번의 통화를 하는데 소리를 지르고 대답도 듣지않고 그렇게 하고싶은 말만 하시는 거면 뭐하러 전화를 하시는건가요?
계속 똑같은 말만하면서 소리를 지르는 태도는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요
상담사 이름도 말하지 않으셔서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고객 응대하면서 윽박지르고 자기말만 하는 태도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